본문 바로가기

중국노래 한소절

曲婉婷 취완팅 - 我的歌声里 나의 노래에






노래도 노래지만, 캐나다 유학하면서, 오디션 참가해서 1등 먹었었죠. 

캐나다 벤쿠버 시장과 연애를 하던 걸로 유명했는데,

결혼을 했는지 안 했는지, 검색해 봐도 '카더라~' 밖에 안 보이네요 흠 ;;;;

하긴 뭐 노래를 듣는 거랑은 전혀 상관이 없으니 ;;;;

어쨌든 이 가십으로 중국 포털에는 

曲婉婷结婚了吗? '취완팅 결혼했어요?' 라는 질문이 넘쳐납니다. 

사람들 심리가 참... ㅎㅎㅎ

심플한 선율에 가사가 좋아서 주인님이 많이 좋아하네요.

캐나다와 북미 쪽에서도 활동하는 글로벌 가수입니다.









你存在 我深深的脑海里
我的梦里 我的心里 我的歌声里


Nǐ cúnzài wǒ shēn shēn de nǎohǎi lǐ
wǒ de mèng lǐ wǒ de xīnlǐ wǒ de gēshēng lǐ


당신은 내 기억 깊은 곳에 존재해요

나의 꿈속에, 나의 마음 속에, 나의 노래에.